Untitled Document
제품소개
 
 
 
작성일 : 19-06-25 13:40
앰투앰넷 제품 및 개통관련 안내사항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872  
   앰투앰넷 제품 및 개통관련 안내사항 (20190625).pdf (139.1K) [36] DATE : 2019-06-25 13:41:57
제품 구매 및 가입 절차
1. 발주서와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팩스 : 031-387-3811 또는 sales@m2mnet.net)
   (발주서에 세금계산서 담당자 및 연락처, e-mail 기재 요망)
2. 당일 4시전까지 입금해주시면 익일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여 드립니다. (기업은행, ㈜앰투앰넷 : 389-045584-04-017)
   4시 이후 입금시 익익일에 발송하고 있습니다.
   택배는 CJ대한통운 (1588-1255)을 통해 배송되며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3. 제품 구매시 가입을 하실 경우 발주서와 함께 가입서류를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sales@m2mnet.net 및 m2m3010@m2mnet.net)
4. 가입을 나중에 하실 경우에는 가입서류와 구매하신 제품명, 일련번호(S/N) 및 USIM카드 번호를 
    개통실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m2m3010@m2mnet.net)
5. 가입 및 명의변경시에는 '요금제 & 구비서류 안내문'을 참고하셔서 관련서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  가입 및 명의변경 신청서는 당사 홈페이지 (www.m2mnet.net) 정보센터 → 자료실 → 기타자료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6. 가입 요금제는 '요금제 & 구비서류 안내문'을 참고하셔서 월 데이터 사용량을 계산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.
7. 해지/일시정지/기기변경 요청시에는 모델명 및 회선번호와 가입자의 사업자등록증, 담당자 신분증 및 연락처를 
   개통실 메일 (m2m3010@m2mnet.net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 
   당사 개통실에서 업무 처리후 메일로 회신해드립니다.
   앰투앰넷 개통실 직통전화 1599-3813, 1599-3812
   해지/일시정지 업무는 SK텔레콤 고객센터 1566-0011, 1599-0011에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.
8. 회선 상태 (개통여부/정지여부/사용요금/미납요금 등) 문의는 앰투앰넷 개통실 직통전화 1599-13813, 1599-3812 또는
   SK텔레콤 고객센터 1566-0011, 1599-0011에서도 가능합니다.